왕따와 학교 폭력은 그들의 발생에 기여하는 여러 요인들이 있는 복잡한 문제입니다. 효과적인 예방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행동 뒤에 숨겨진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다음은 예방 및 탈출 방법과 함께 왕따 및 학교 폭력의 일반적인 이유입니다:
괴롭힘과 학교 폭력의 이유:
1. 전원 및 제어: 어떤 사람들은 권력을 행사하고 다른 사람들을 통제하기 위해 괴롭힘에 참여합니다. 그들은 공격적인 행동을 통해 우월감을 느끼거나 동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.
2. 사회적 역학: 괴롭힘은 동료들의 압력, 사회적 계층, 또는 어울리고자 하는 욕구에서 비롯될 수 있습니다. 어떤 사람들은 그들 자신이 목표가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괴롭힘에 참여하거나 시작할 수 있습니다.
3. 불안감과 낮은 자존감: 괴롭히는 사람들은 불안감, 낮은 자존감, 또는 다른 사람들을 무시함으로써 자신의 가치를 높일 필요가 있다는 근본적인 감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.
4. 공감 부족: 공감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은 자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고, 괴롭힘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.
5. 가정환경: 집에서 폭력, 방치, 학대를 경험하는 일부 아이들은 학교 환경에서 그들의 좌절감과 공격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.
왕따와 학교폭력 예방:
1. 교육 및 인식: 학교는 인식, 공감, 그리고 존중하는 행동을 촉진하는 포괄적인 괴롭힘 방지 프로그램을 시행해야 합니다. 학생, 교사 및 학부모에게 왕따의 영향과 개입의 중요성에 대해 교육합니다.
2. 학교 분위기를 지원합니다: 학생들이 가치 있고 존중받고 지지받는 안전하고 포용적인 학교 환경을 조성합니다. 긍정적인 관계를 장려하고,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, 괴롭힘에 대한 무관용 정책을 수립합니다.
3. 사회적, 감정적 학습 (SEL): 공감, 갈등 해결 및 감정 조절 기술을 가르치는 SEL 프로그램을 통합하여 학생들이 긍정적인 관계를 발전시키고 갈등을 평화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4. 동료 개입: 방관자들이 왕따 사건을 보고하고 피해자들을 지원하도록 장려합니다. 괴롭힘에 맞서 일어서는 것이 힘과 공감의 표시로 여겨지는 문화를 촉진합니다.
5. 성인 감독: 특히 놀이터나 복도와 같이 왕따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지역에서 학교 환경에서 성인의 존재감과 감독을 높입니다.
탈출 및 자체 보호 방법:
1. 주장과 자신감: 아이들이 자신감과 주장력을 기를 수 있도록 격려하고, 아이들에게 침착하게 경계를 주장하고 비대립적인 방식으로 스스로를 옹호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.
2. 지원을 구하라: 괴롭힘의 피해자들이 교사, 학교 상담가, 또는 부모와 같이 상황을 지원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어른에게 털어놓도록 격려합니다.
3. 숫자의 안전성: 아이들에게 집단이나 신뢰할 수 있는 친구들 근처에 머물면서 괴롭히는 사람들의 표적이 될 가능성을 줄이도록 조언합니다.
4. 도발을 피하세요: 아이들에게 가능할 때마다 침착함을 유지하고, 도발에 대응하는 것을 피하고, 잠재적으로 불안정한 상황에서 벗어나도록 가르칩니다.
5. 사고 보고: 아이들에게 어떠한 사건을 교사나, 학교 관리자 또는 당국,부모님께 보고하도록 지시하고 상황에 대해 가능한 한 자세히 설명합니다.
6. 디지털 안전: 어린이들이 온라인 상태를 염두에 두고 개인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피하게고 사이버 폭력 사건을 어른들에게 보고하도록 권장합니다.
학교 관리자, 학부모, 교사, 지역 사회가 안전하고 지원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데 참여하여 왕따와 학교 폭력을 신속하게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지속적인 교육, 개입 및 지원 시스템은 모든 학생들의 복지를 보장하기 위해 예방과 조기 개입에 매우 중요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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